뭐 대단한 기여를 해서 우승 시킨건 아닌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재현이 오빠냐 아저씨냐 궁금해했지만 걍 파워아이돌이신듯
- 15:30
- 조회 4
- 잡담
-
- 우리 목표는 1위아닌데도 타격있는 듯
- 15:30
- 조회 6
- 잡담
-
- 요즘 다이어트해서 ㅁㅊ겟는데 먹방 누구 봄??
- 15:30
- 조회 2
- 잡담
-
- 그냥 축구 때문에 대중 관심이 없음 - 무대 하던 알고리즘도 안탐 - 음원 오르는게 존나 느림
- 15:30
- 조회 8
- 잡담
-
- 투바투 연준이랑 유준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 15:30
- 조회 7
- 잡담
-
- 홍명보가 감독인데 지금은 이겨도 문제여..
- 15:30
- 조회 7
- 잡담
-
- 마플이 화제성 큰거 ㄹㅇ인게 오히려 체코전 이후로 1주일동안은 생각보다 조용했음
- 15:30
- 조회 13
- 잡담
-
- 사실 남아공전 이겼으면 지금은 월드컵얘기안하는데
- 15:30
- 조회 14
- 잡담
-
- 아 몰라아아아아아 32강 진출해라 제발
- 15:29
- 조회 8
- 잡담
-
- 이번 월드컵 화제성 없다 망해야한다 ㅇㅈㄹ하던애들중 대다수는 개폐위 백퍼있을껄 .....그냥 축구가 망했으면 좋겠어서 주기적으로 축구패고 날조하는 이상한 사람들무리가 있음...
- 15:29
- 조회 45
- 잡담
-
- 온도는 낮은데 습도가 높아서 너무 더워...
- 15:29
- 조회 19
- 잡담
-
- 축구가 대중성 개터진 탑 인기 여돌이라고 보면됨
- 15:28
- 조회 107
- 잡담
-
- 헐 회사동기 컬러링 엑디즈 노래야
- 15:28
- 조회 30
- 잡담
-
- 혹시 정국덬 있니?
- 15:28
- 조회 66
- 잡담
-
- 내돌 올해 한번 더 컴백할텐데 또 박터질때 나오겠네
- 15:28
- 조회 23
- 잡담
-
- 30대에 카페인 끊은 후기 알려드림
- 15:28
- 조회 90
- 잡담
-
- 솔직히 영향없을 돌은 없을거같고 음방이라도 빈거 노릴거같은데
- 15:28
- 조회 64
- 잡담
-
- 내돌 소속사한테 욕나오긴 함
- 15:28
- 조회 73
- 잡담
-
- 옌스 한국국대로 계속 뛰겟지?
- 15:27
- 조회 152
- 잡담
-
- 월드컵 시작도 안했는데 월드컵 플 달리면 그건 화제성이 아니라 축덬이라고 하죠...
- 15:27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