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덕들은 화가 나지만 이럴줄 알았는데라서 에휴의 느낌있거든?
선수들만 갈리겠네 욕먹겠다를 이미 선임때부터 예상했던 덕후들이 많으니까
혹시 모른다는 희망만 있었고
머글들, 그러니까 대다수의 국민들은 난데없는 벼락을 맞은게 보여서 ㅋㅋㅋ큐ㅠㅠㅠㅠ
이 시끌벅적은 어쩔수 없다고 봄
축덕들은 화가 나지만 이럴줄 알았는데라서 에휴의 느낌있거든?
선수들만 갈리겠네 욕먹겠다를 이미 선임때부터 예상했던 덕후들이 많으니까
혹시 모른다는 희망만 있었고
머글들, 그러니까 대다수의 국민들은 난데없는 벼락을 맞은게 보여서 ㅋㅋㅋ큐ㅠㅠㅠㅠ
이 시끌벅적은 어쩔수 없다고 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