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그건 점수도 정해져있었자낰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페이커도 감독이 열폭했어?
- 16:33
- 조회 3
- 잡담
-
- 그럴만한게 한일전 지고나서 개우울해잇는데 막내가 제가 뛰었으면 안졌을거에요 이러니까
- 16:33
- 조회 30
- 잡담
-
- 니네 제라드 알아? 할아버지 됐대
- 16:33
- 조회 15
- 잡담
-
- 이천수도 많이 잘하던 선수야??
- 16:33
- 조회 15
- 잡담
-
- 아니 이거 진짜 예뻐서 사고싶은데 가격도 상관 없는데
- 16:33
- 조회 108
- 잡담
-
- 짹보다가 느낀건데 분명히 팬이라는데 억까들이랑 딱히 다르지도 않은 논리로 자기 덕질대상 까는 애들은 뭘까
- 16:32
- 조회 18
- 잡담
-
- 클 짜르고 홍 데려오기전에 감독후보에 외국인감독 누구있었음?
- 16:32
- 조회 40
- 잡담
-
- 걍 사람인이상 학연지연 이런거 안들어갈수가 없어서 우리나라 감독은 외국인이 맞다 생각함
- 16:31
- 조회 98
- 잡담
-
- 홀란드 여친도 축구선수 출신인가 그럴걸
- 16:31
- 조회 46
- 잡담
-
- 고터에서 아이돌팬 외국인? 길찾아주고 그나라 간식받음..
- 16:31
- 조회 78
- 잡담
-
- 홍명보가 손흥민 안좋아하는티 내니까 사람들이
- 16:31
- 조회 115
- 잡담
-
- 펩 손흥민 써보고 싶어하지 않았나
- 16:31
- 조회 76
- 잡담
-
- 홍명보가 멘탈이 강한 편은 아니라고 느낀게 02월드컵때도
- 16:31
- 조회 48
- 잡담
-
- 핫게 40대되면서 느끼는것들 읽고 월드컵 보면서 느낀점
- 16:31
- 조회 51
- 잡담
-
- ㅅㅈㅎ 빅클럽팀만 갖고 운용해서는 다 증명했다고 하기 애매하지 않음?
- 16:31
- 조회 37
- 잡담
-
- 그럼 차두리가 이천수보다 형이야?
- 16:31
- 조회 98
- 잡담
-
- 브라질애들 화이트워싱이거 한국한테만 그러는거임 아님 한중일 다 그러는거임?
- 16:31
- 조회 81
- 잡담
-
- 죽이되든 밥이되든 골문 두드리다 역습 당한거면 이정도 분위기는 아니었을텐데
- 16:31
- 조회 7
- 잡담
-
- 남미 저기도 여성인권 좃창났나보다 싶다
- 16:31
- 조회 123
- 잡담
-
- 운동선수 딸들 아빠랑 똑같이 생긴 거 보면 저항없이 웃음나옴
- 16:31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