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세이 3:0 이면 세네갈 골득실 0이니까 우리보다 위인거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8047781 무명의 더쿠 | 13:37 | 조회 수 115 4점차까지 ㅇㅋ 아닌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