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경우의수 글이 매시간 올라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ㅂㄴㄷ ㄹㅇㅈ 둘 다 뮤뱅 1위 앵콜 못 본거 아쉽다
- 16:34
- 조회 1
- 잡담
-
- 개인적으로 이재성 평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축잘알 나뉜다 생각함
- 16:33
- 조회 13
- 잡담
-
- 2002 라인업 나이 보면 황선홍홍명보랑 박지성이천수가 띠동갑 넘게 차이남 ㅇㅇ
- 16:33
- 조회 12
- 잡담
-
- 해외축구팬들 파라과이랑 호주 승부조작이라고 난리더라ㅋㅋㅋ
- 16:33
- 조회 18
- 잡담
-
- 와씨 반택 뭐 생선이랑 같은 트럭에 담겨져왔나 비린내 대박
- 16:33
- 조회 3
- 잡담
-
- 한국은 외국인감독들이 커리어 쌓기에 좋다고 했는데
- 16:33
- 조회 12
- 잡담
-
- 이강인 젤 전성기에 월드컵 죽쑤니까
- 16:33
- 조회 17
- 잡담
-
- 어제 경기는 손흥민 안넣은거도 문제지만 이재성 빈자리가 존나 심각하던데
- 16:33
- 조회 3
- 잡담
-
- 페이커도 감독이 열폭했어?
- 16:33
- 조회 22
- 잡담
-
- 그럴만한게 한일전 지고나서 개우울해잇는데 막내가 제가 뛰었으면 안졌을거에요 이러니까
- 16:33
- 조회 34
- 잡담
-
- 니네 제라드 알아? 할아버지 됐대
- 16:33
- 조회 32
- 잡담
-
- 이천수도 많이 잘하던 선수야??
- 16:33
- 조회 36
- 잡담
-
- 아니 이거 진짜 예뻐서 사고싶은데 가격도 상관 없는데
- 16:33
- 조회 163
- 잡담
-
- 짹보다가 느낀건데 분명히 팬이라는데 억까들이랑 딱히 다르지도 않은 논리로 자기 덕질대상 까는 애들은 뭘까
- 16:32
- 조회 21
- 잡담
-
- 클 짜르고 홍 데려오기전에 감독후보에 외국인감독 누구있었음?
- 16:32
- 조회 49
- 잡담
-
- 걍 사람인이상 학연지연 이런거 안들어갈수가 없어서 우리나라 감독은 외국인이 맞다 생각함
- 16:31
- 조회 107
- 잡담
-
- 홀란드 여친도 축구선수 출신인가 그럴걸
- 16:31
- 조회 47
- 잡담
-
- 고터에서 아이돌팬 외국인? 길찾아주고 그나라 간식받음..
- 16:31
- 조회 84
- 잡담
-
- 홍명보가 손흥민 안좋아하는티 내니까 사람들이
- 16:31
- 조회 132
- 잡담
-
- 펩 손흥민 써보고 싶어하지 않았나
- 16:31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