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우리가 남아공한테 막 4-3으로 졌으면 경우의수 더 위험했어?
무명의 더쿠
|
13:37 |
조회 수 101
남아공전은 진 것도 짜증나는데 일단 재미도 없었어................... 골이라도 많이 나오고 졌으면 재미라도 있었을텐데
남아공전은 진 것도 짜증나는데 일단 재미도 없었어................... 골이라도 많이 나오고 졌으면 재미라도 있었을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