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만하게 본거 같음 진심으로ㅋㅋ여기서도 남아공도 확률있어서 열심히할거같다는 걱정봤는데 감독이라는 사람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체이스 인피니티 진짜 예쁜데 춤도 잘추네
- 18:55
- 조회 0
- 잡담
-
- 근데 도가니 진짜 사려야돼 나 어릴때 무릎 다친거 회복이 안돼
- 18:55
- 조회 0
- 잡담
-
- 영어보다 케이팝을 먼저 배웠습니다만?
- 18:54
- 조회 10
- 잡담
-
- 트로트팬덤 워너원같은거란 거 공감된다 ㅋㅋㅋ
- 18:54
- 조회 28
- 잡담
-
- 나의미래.gif
- 18:54
- 조회 21
- 잡담
-
- 띠로리 정병존에 되게 오래 갇히네
- 18:54
- 조회 15
- 잡담
-
- 근데 5세대돌 팬싸 보면 애초에 10대가 더 적지않아?
- 18:54
- 조회 69
- 잡담
-
- 1세대 아닌이상 대부분 20대 후반 30대 초반이 젤 많은 것 같음
- 18:54
- 조회 16
- 잡담
-
- 5-60대 트로트 좋아하게 된 게 왜 신기하지
- 18:53
- 조회 78
- 잡담
-
- 난 ㄹㅇ 쥬니어네이버로 덕질 시작함
- 18:53
- 조회 22
- 잡담
-
- 대형에서 신인내고 극초반이 팬덤연령대 개높음
- 18:53
- 조회 41
- 잡담
-
- 우리엄마보면 트롯 안좋아하는데 트롯경연프로는 좋아하심
- 18:53
- 조회 26
- 잡담
-
- 늙으면 뭐 도가니사리기 (그린그린) 으로 바꿔부르게되지 않을까 내가...
- 18:53
- 조회 51
- 잡담
-
- 아 뭔가 대통합쟝르 나와줫음 좋겟다
- 18:52
- 조회 53
- 잡담
-
- 내돌 3세댄데 내가 제일 많이 본 나이는 99~94 정도?
- 18:52
- 조회 76
- 잡담
-
- 돌덕질 몇살에 하든 사람이 멀쩡하면 괜찮은데 까질이나 조롱은 몇살에 해도 궁색해보임
- 18:52
- 조회 7
- 잡담
-
- 진짜 국대축구 화제성은 넘사같다ㅋㅋㅋㅋ
- 18:52
- 조회 63
- 잡담
-
- 띠로리 미야오 음원 커하야?
- 18:52
- 조회 115
- 잡담
-
- 여돌판 그래 이즈나 3명 리센느 4명 스테이씨 3명 아이브 5명 르세라핌 4명 합쳐서 도합 7명이서 덕질함
- 18:52
- 조회 58
- 잡담
-
- 인생 최초의 케돌덕질이 몇살임??
- 18:52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