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마카롱 https://theqoo.net/ktalk/4258038620 무명의 더쿠 | 13:28 | 조회 수 165 왜 한개만 찍었냐면 건진게 두개밖에 없기때문...팬닝 이따구로함ㅋㅋㅋㅋㅌ첨만들어봤어ㅠㅠㅠ담번엔 좀더 잘만들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