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xhewwo/status/2070190548611440733?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퍼스트 하나 같은회사 뭐 그런거라며
- 17:37
- 조회 0
- 잡담
-
- 요아소비도 우익 아니었나
- 17:37
- 조회 9
- 잡담
-
- 상해 가본덬 있어?여기도 여권검사 자주해?
- 17:37
- 조회 4
- 잡담
-
- 티켓팅창 허수 업자들이 만드는거야?
- 17:37
- 조회 3
- 잡담
-
- 뮤뱅 올해도 일본가겠지?
- 17:37
- 조회 9
- 잡담
-
- 비퍼스트는 대체 누가 자꾸 써주냐
- 17:37
- 조회 43
- 잡담
-
- 하나도 나오네
- 17:36
- 조회 54
- 잡담
-
- 아 월드컵관련 라디오 쇼츠떠서 봤는데 ㅈㄴ웃겨
- 17:36
- 조회 80
- 잡담
-
- 한국방송나오고싶으면 번안하고 와라
- 17:35
- 조회 45
- 잡담
-
- 비퍼스트 사장 혐한인데 얘네 한국 간보고 잇는거같던데 ㅎ
- 17:35
- 조회 137
- 잡담
-
- 원래 챗지피티 쓰다가 제미나이 쓰면서 다이어트 같이했는데 ㅅㅂ 왤케 제미나이 멍청해졌지 오랜만에 지피티 쓰니까 얘가 더 조언 잘해주는 것 같음..
- 17:35
- 조회 16
- 잡담
-
- 비퍼랑 하나는 소속사 자체가 한국내려치기를 통한 일본올려치기가 셀포잖아
- 17:35
- 조회 28
- 잡담
-
- 습스 일본 되게 좋아한다
- 17:35
- 조회 139
- 잡담
-
- 고막남친에 나왔던 인도네시아가수 유명가수야?
- 17:35
- 조회 17
- 잡담
-
- 추천에 떴는데 덬들은 스텔라 썸네일 뭐가 젤 예쁜거 같음
- 17:35
- 조회 60
- 잡담
-
- 저문을열고나면나는어떻게되는걸까다음세상일지깊은심연일지몰라도🎤(˘ロ˘ )ง
- 17:34
- 조회 26
- 잡담
-
- 한국 음방 타국가서 하는거 비행기값 누가냄?
- 17:34
- 조회 165
- 잡담
-
- 이거 근데 아도 혼자 국립인가 거기 채우지않나 아도 옆에도 요아소비 보컬이던데
- 17:34
- 조회 136
- 잡담
-
- 투바투는 어딜가도 이름이 꽉차네
- 17:34
- 조회 30
- 잡담
-
- 비퍼스트 그거생각남 작년에 가요대전썸머인가 거기 혼자 세곡에 멘트까지 한거
- 17:34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