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천수 그래도 자기뒷바라지한 형한테깍뜻하던데
- 16:36
- 조회 0
- 잡담
-
- 내 추천탭 해외 축구트윗 개많이 넘어온다ㅋㅋㅋㅋ
- 16:36
- 조회 15
- 잡담
-
- 하여간 남자들의 시기질투란
- 16:35
- 조회 26
- 잡담
-
- 김정수랑 양대인이 페이커한테 존나 열폭했잖아
- 16:35
- 조회 23
- 잡담
-
- 감독이 선수한테 열폭하는거 ㅈㄴ 이해 안감....
- 16:35
- 조회 61
- 잡담
-
- 난 8월 도쿄 땡볕에서 한번 일했는데 ㄹㅇ 기억이 사라짐
- 16:35
- 조회 31
- 잡담
-
- 아 투바투 연준 회전목마 말 두개에 쩍벌해서 앉은거 개웃기네
- 16:35
- 조회 32
- 잡담
-
- 유럽에서 교환학생할때 유럽인 다수+여러대륙출신사람들이랑 강의 들을일 있었는데
- 16:35
- 조회 33
- 잡담
-
- 나 진짜 진지하게 골라주라
- 16:34
- 조회 20
- 잡담
-
- 지금이야 웃지만 이천수 실력으로 욕안할뿐 그냥 N N N N N 의 인간이야....농담아니고 진짜 N임
- 16:34
- 조회 104
- 잡담
-
-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을 한꺼번에 써볼수가 있는데 누가 욕심을 안내냐고 근데 홍이 감독..
- 16:34
- 조회 15
- 잡담
-
- 이재성 은퇴하면 이재성롤 비슷한 대체자 있음?
- 16:34
- 조회 58
- 잡담
-
- 손흥민 뉴스 보는데 손흥민은 참 고맙고 홍명보 진짜 좀 빠른 시일 내에 나갔으면 좋겠다
- 16:34
- 조회 27
- 잡담
-
- 요즘 뭔가 건조한가...?
- 16:34
- 조회 103
- 잡담
-
- ㅂㄴㄷ ㄹㅇㅈ 둘 다 뮤뱅 1위 앵콜 못 본거 아쉽다
- 16:34
- 조회 91
- 잡담
-
- 개인적으로 이재성 평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축잘알 나뉜다 생각함
- 16:33
- 조회 73
- 잡담
-
- 2002 라인업 나이 보면 황선홍홍명보랑 박지성이천수가 띠동갑 넘게 차이남 ㅇㅇ
- 16:33
- 조회 83
- 잡담
-
- 해외축구팬들 파라과이랑 호주 승부조작이라고 난리더라ㅋㅋㅋ
- 16:33
- 조회 58
- 잡담
-
- 와씨 반택 뭐 생선이랑 같은 트럭에 담겨져왔나 비린내 대박
- 16:33
- 조회 12
- 잡담
-
- 한국은 외국인감독들이 커리어 쌓기에 좋다고 했는데
- 16:33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