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판 가능성 제일 높다고 생각한것부터 X되는게 뭐가 잘못된걸까 생각해봤는데 https://theqoo.net/ktalk/4258025833 무명의 더쿠 | 13:17 | 조회 수 150 남아공전부터 잘못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