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맛있는라면 포장은 존나 맛없는 건강라면 st인데 개맛있네
- 17:22
- 조회 0
- 잡담
-
- 회사 입장에서도 취소 마감 직전에 업자들 표 털어서 자리 비는 것보다 차라리 국내선예매가 낫지 않음...??
- 17:22
- 조회 0
- 잡담
-
- 남돌이 여돌춤 챌린지 찍을때
- 17:22
- 조회 17
- 잡담
-
- 올해 ㅂㅈㅎ이 그정도 였나?
- 17:22
- 조회 31
- 잡담
-
- 사실 난 콘서트 자리보다 중요한게 주변 관객들임ㅋ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1
- 잡담
-
- 아도 인가 나온대
- 17:21
- 조회 14
- 잡담
-
- 요즘돌팬들 너무 자기돌 챙김받는거 좋아하고 누구 챙겨주는 롤 되는거 싫어해서 안좋아할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21
- 조회 21
- 잡담
-
- 확실한건 인팍은 그냥 제일 구린자리라도 티켓팅 오픈하는 날 잡아야됨
- 17:21
- 조회 15
- 잡담
-
- 육아일기 근데 진짜 너무 귀여워서 내 탐라 전부 유준이임....
- 17:21
- 조회 24
- 잡담
-
- ㅇㅋㅌ 왤케 말 같지도 않은걸 말이라고 하는 사람 많은지 모르겠음
- 17:21
- 조회 6
- 잡담
-
- ㅅㅈㅎ 플미 개오바여도 돌이나 소속사한테 돈가는것도 아니니까 국내선예매 다 하는듯
- 17:21
- 조회 10
- 잡담
-
- 근데 ㄹㅇ 취켓하는 사람들 대단한거같음...
- 17:21
- 조회 39
- 잡담
-
- 너네 최애 실력,헤메 문제없는데 탈덕한 경우 이유가뭐였어?
- 17:21
- 조회 23
- 잡담
-
- 플미 사던애들은 ㄹㅇ 플미 못잃더라
- 17:21
- 조회 55
- 잡담
-
- 플디 진심 왜 국내선얘매안한거지
- 17:20
- 조회 89
- 잡담
-
- 양산은 한번 쓰고 다니면 그 맛을 못잊어
- 17:20
- 조회 20
- 잡담
-
- 공지전까지 멤버십 가입한 사람만 인정해줘도 됨
- 17:20
- 조회 101
- 잡담
-
- 와이지는 인간적으로 선예매때문에받은 팬클럽 환불해라
- 17:20
- 조회 20
- 잡담
-
- 걍 선예매를 위한 팬클럽 가입비용은 정신병 방지 비용이지 뭐
- 17:19
- 조회 25
- 잡담
-
- 지난번에 친구 ㅌㅇㅅ 팬미팅 막콘 3층인가 잡아준적있는데
- 17:19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