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영원히 슼방 끌올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케톡이랑 돌덬질이 늘 좆같이 만만했단거임 다들ㅋㅋㅋㅋ 탈덕문 구구절절 이해해주는게 난 신기했음 늘
- 18:27
- 조회 13
- 잡담
-
- 슬로건 둘중 하나 골라주라!!!ㅠ
- 18:27
- 조회 9
- 잡담
-
- 난 케이팝보단 내돌이 좋은건데
- 18:27
- 조회 10
- 잡담
-
- 근데 ㄹㅇ 케톡도 돌덕질 한심하게 보는 사람 존나 많은거가틈
- 18:27
- 조회 33
- 잡담
-
- 탈케했다면서 탈케톡 못했음 그러면서 돌덬들은 후려치고 싶음
- 18:26
- 조회 16
- 잡담
-
- 갤울 쓰는 덬들아 256기가는 택도 없지...??
- 18:26
- 조회 64
- 잡담
-
- [Hearting] 앳하트에는 네가 꼭 필요해 ʚ♥ɞ | ‘Say It’ Jacket & Mood Film Behind
- 18:26
- 조회 3
- 스퀘어
-
- 언더커버셰프 정지선 나올 때가 젤 재밌음
- 18:26
- 조회 30
- 잡담
-
- 러브버그가 적어진게 아니라 익숙해진것 같음 ㅠㅠ
- 18:26
- 조회 23
- 잡담
-
- 라이즈 수록곡이나 자컨 추천해줄 사람
- 18:25
- 조회 50
- 잡담
-
- [유주정거장⭐️] 4월의 홍콩, 그리고 유주
- 18:25
- 조회 13
- 스퀘어
-
- 퀸즈스마일 셔툴 타본 사람??? 이거 분철 가능해?
- 18:25
- 조회 41
- 잡담
-
- 다이겨 여름 퍼엉~
- 18:25
- 조회 14
- 잡담
-
- 아시XISA계좌에돈넣으면못빼지?
- 18:25
- 조회 69
- 잡담
-
- 스테이씨 아이사 x 하이라이트 양요섭 2 L0VE 챌린지
- 18:25
- 조회 7
- 스퀘어
-
- 아이돌 덕질을 근데 왜케 후려치는거임
- 18:25
- 조회 91
- 잡담
-
- 야구 잘 모르는데 삼성 강민호가 1루수 한게 왜 웃긴거야??
- 18:25
- 조회 51
- 잡담
-
- 인스파공연 카카오셔틀 귀가행 예약해놨는데 3천원 더 싼 퀸즈(공식)로 갈아탄다만다
- 18:24
- 조회 49
- 잡담
-
- 난 탈케는 할 수 있는데 커뮤를 못끊을거 같음
- 18:24
- 조회 14
- 잡담
-
- 탈케는 아니고 탈덬일때 케톡 개많이왔는데 난 내가 입덕하더라도 자주 찾아보던 호감돌 입덕할줄알았거든 근데
- 18:24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