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망령이 도ㅑ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질도 솔직히 웃김 이사단이 났으면 걍
- 15:31
- 조회 54
- 잡담
-
- 나 지금 축협 임원진 다 찾아보고 매칭중인데
- 15:30
- 조회 34
- 잡담
-
- 다 생각해봐도 월드컵시기 컴백이 최악이긴한듯
- 15:30
- 조회 35
- 잡담
-
- 5만원마다 구매포카 준다는데 지금 담은게 18만원이라 2만원 더쓴다 만다
- 15:30
- 조회 25
- 잡담
-
- 아 18은 독일잡고 22는 16강가서 진짜 재밌었는데
- 15:30
- 조회 19
- 잡담
-
- 정해진 플레이만 시키다가 성적 개망하기, 뭐라도 변수 창출해보려는 베테랑 주전제외하고 다른 선수 위축시키기 이런거 쓰레기감독들 특인가
- 15:30
- 조회 12
- 잡담
-
- 재현이 오빠냐 아저씨냐 궁금해했지만 걍 파워아이돌이신듯
- 15:30
- 조회 66
- 잡담
-
- 우리 목표는 1위아닌데도 타격있는 듯
- 15:30
- 조회 35
- 잡담
-
- 요즘 다이어트해서 ㅁㅊ겟는데 먹방 누구 봄??
- 15:30
- 조회 42
- 잡담
-
- 그냥 축구 때문에 대중 관심이 없음 - 무대 하던 알고리즘도 안탐 - 음원 오르는게 존나 느림
- 15:30
- 조회 34
- 잡담
-
- 투바투 연준이랑 유준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 15:30
- 조회 18
- 잡담
-
- 홍명보가 감독인데 지금은 이겨도 문제여..
- 15:30
- 조회 23
- 잡담
-
- 마플이 화제성 큰거 ㄹㅇ인게 오히려 체코전 이후로 1주일동안은 생각보다 조용했음
- 15:30
- 조회 40
- 잡담
-
- 사실 남아공전 이겼으면 지금은 월드컵얘기안하는데
- 15:30
- 조회 26
- 잡담
-
- 아 몰라아아아아아 32강 진출해라 제발
- 15:29
- 조회 21
- 잡담
-
- 이번 월드컵 화제성 없다 망해야한다 ㅇㅈㄹ하던애들중 대다수는 개폐위 백퍼있을껄 .....그냥 축구가 망했으면 좋겠어서 주기적으로 축구패고 날조하는 이상한 사람들무리가 있음...
- 15:29
- 조회 64
- 잡담
-
- 온도는 낮은데 습도가 높아서 너무 더워...
- 15:29
- 조회 36
- 잡담
-
- 축구가 대중성 개터진 탑 인기 여돌이라고 보면됨
- 15:28
- 조회 148
- 잡담
-
- 헐 회사동기 컬러링 엑디즈 노래야
- 15:28
- 조회 41
- 잡담
-
- 혹시 정국덬 있니?
- 15:28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