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호주 정도는 해야지 비겨도 둘다 올라가니까 저렇게 하네 소리 나오는데 우리나라 경기보고 패작이냐고 한거 이해함 https://theqoo.net/ktalk/4258015385 무명의 더쿠 | 13:08 | 조회 수 18 ㄹㅇ 저 경기정도여야 둘다 올라가니까 저렇게 했구나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