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왜 못하는팀부터 선수뽑아갈수있는거야?? https://theqoo.net/ktalk/4258011616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372 잘하는팀 억울하지않나??반대로하면 잘하는팀에 좋은선수 몰릴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