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령 32강가도(거의 못갈확률 80프로 이상 .,)32강에서도 남아공전처럼 경기하고 개털릴게 뻔한데 저러는게 뭔 의민가싶어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16
32강을 운좋게 가도 전술이 없으니 남아공전처럼 경기하고 개털릴고, 홍명보 경질된다고 해도(축협에서 나서서 경질 안시킬것같음) 어차피 축협이 개병신인데
32강을 운좋게 가도 전술이 없으니 남아공전처럼 경기하고 개털릴고, 홍명보 경질된다고 해도(축협에서 나서서 경질 안시킬것같음) 어차피 축협이 개병신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