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샤갈 핫게에 일본인이 긁는것도 같이 축구 분석하면서 놀자(키배뜨자) 같은데 그거 할수도 없는게 존나 웃픔 ㅜㅜㅋㅋ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83
원랜 얘네들(한국인들) 키배뜨러 오고 분석하면서 이게 낫다 저게 낫다할텐데 지금 뭐 나은게 없어서 키배도 못뜸 ㅜㅜ
원랜 얘네들(한국인들) 키배뜨러 오고 분석하면서 이게 낫다 저게 낫다할텐데 지금 뭐 나은게 없어서 키배도 못뜸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