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든 말든 신경 끄고싶은데 걍 이강인손흥민 이번월드컵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인게 ㅈ같다 https://theqoo.net/ktalk/425800994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1 아 올라가서 지든 이기든 걍 ㅈㄴ 닥공 하는 경기 보고싶다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