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원래 걍 떨어져라 이생각이었는데 이강인 사진보니까 너무 짠해서 응원하게 되네 ㅠ https://theqoo.net/ktalk/4258009646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35 한경기라도 좀 제대로 하고 떨어져야 마음이 좀 나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