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처음부터 토너먼트 가라 머리굴리몀서 열심히 안하는 거 개짜침ㅋㅋㅋ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예매때 들어가서 2층 꼭대기 잡았는데 마감직전에 업자표 풀린 자리들 보면 진짜 개현타옴 ㅋㅋㅋ
- 17:18
- 조회 14
- 잡담
-
- 일콘 추첨 매진 아니고 선행당첨인데도 무수리석 걸릴수도 있음?
- 17:18
- 조회 7
- 잡담
-
- 애초에 2~3년전까지만해도 티켓팅이정도는아니었음
- 17:18
- 조회 17
- 잡담
-
- 내리사생도 아니고 내리업자라니
- 17:18
- 조회 22
- 잡담
-
- 플미 잘 안팔리는 판이면 나중에 업자들 떨어져나가기도함?
- 17:18
- 조회 13
- 잡담
-
- 나 취켓성공했다
- 17:17
- 조회 92
- 잡담
-
- 폰 바꾸고 유료 부가서비스 3개월 지난거 티월드로 해지해도 됨?
- 17:17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추첨제는 ㄹㅇ 랜덤이겠지..? 기회 골고루 주는 형태가 아니라
- 17:17
- 조회 19
- 잡담
-
- 국내선예매하면 한국인도 글로벌 선예매 또 할수잇어?????
- 17:17
- 조회 34
- 잡담
-
- 아 플디 악플달고싶어
- 17:17
- 조회 86
- 잡담
-
- 국내 선예매를 해도 기수제를 해야 선녀같음
- 17:17
- 조회 34
- 잡담
-
- 이거 어제 잠야 팅커벨비래............
- 17:17
- 조회 58
- 잡담
-
- 근데 진짜 국내선예매 해야돼 중국 업자들 걍 지들 돈 벌려고 업계 망치는 거잖아
- 17:17
- 조회 14
- 잡담
-
- 급 생각난건데 내돌 체경꽉채우는데 별 미친새끼들이 텃세를 부리는지
- 17:17
- 조회 26
- 잡담
-
- 전날 마감 직전에 대기하다가 좋은 취소표 건지는것도 ㅈㄴ 힘든게
- 17:16
- 조회 108
- 잡담
-
- 놀은 취켓 대기 왜 그딴식으로 만든거?
- 17:16
- 조회 27
- 잡담
-
- 나 오늘 출근해서 아침 여덟시 좀 넘어서 대기들어갔는데
- 17:16
- 조회 30
- 잡담
-
- 근데국내선예매할때 찐좋은자리는 거의막아둬?
- 17:16
- 조회 124
- 잡담
-
- 인스파이어 가는 법 공항철도+셔틀 vs 공항버스 vs 유료셔틀. 골라줘.
- 17:15
- 조회 54
- 잡담
-
- 뜬금 궁금 요즘도 추첨제로 하는곳 있어?
- 17:15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