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피파 공식에서 레전드 선수에 손흥민 있는거 보고
- 16:14
- 조회 0
- 잡담
-
- 이번에 냉부에서 최용수가 한국축구를 위해서 조용히 있는중이다 이런거
- 16:14
- 조회 4
- 잡담
-
- 손흥민 왜 저렇게까지 꼽주고 싶어하지
- 16:13
- 조회 25
- 잡담
-
- 걍 모든 스포츠판이 은퇴선수가 함부로 입터는거 반기는판 없음ㅋㅋㅋㅋ 이피엘만봐도ㅇㅇ
- 16:13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이천수 유튜브 이번영상 욕먹더라
- 16:13
- 조회 128
- 잡담
-
- 아니 근데 지금 당장 현지에 있는 이영표, 박지성이 감독해도 더 잘할듯
- 16:13
- 조회 15
- 잡담
-
- 최용수는 그냥... 나는 한국축구를 위해서 아무것도 안해요! 함
- 16:13
- 조회 98
- 잡담
-
- 이천수는 ㄹㅇ 모든것이 한결같긴해
- 16:13
- 조회 71
- 잡담
-
- 상대는 손흥민 이강인 막자 이러는데 밴치면 개땡큐지
- 16:13
- 조회 16
- 잡담
-
- 홍명보 경질시키고 축튜버 아무나 전술 짜라해도
- 16:12
- 조회 23
- 잡담
-
- 차범근이 손흥민 엄청 아끼는게
- 16:12
- 조회 119
- 잡담
-
- 이천수는 그냥 여러 방면으로 노빠꾸임
- 16:12
- 조회 56
- 잡담
-
- 나만 은퇴선수들 요즘 유툽으로 입터는거 짜증나는거 아니었구나
- 16:12
- 조회 63
- 잡담
-
- 축알못 중에 홍명보 이번에 어캐 감독된건지 제대로 알고 화내고 싶은 사람들은 침착맨 영상 추천합니다
- 16:12
- 조회 42
- 잡담
-
- 이천수는 축구선수들하고도 별로, 협회랑도 꺼져, 팀,팀팬들하고도 사이안좋아 그냥 모두가 싫어헤이트 사람되서 그냥 벅뚜벅뚜 나는 유투바! 다꺼져! 내할말다한다 ㅇㅋ! 이게 맞는사람임....
- 16:12
- 조회 199
- 잡담
-
- 걍 여러모로 내가 위플래시 보는것도 아니고 그냥 아끼면 전화해... 됨
- 16:12
- 조회 18
- 잡담
-
- 일단 박주호나 구자철은 투헬하고 ㅈㄴ친함
- 16:11
- 조회 143
- 잡담
-
- 캐나다 조 2위로 올려놓은 감독 아깝다
- 16:11
- 조회 59
- 잡담
-
- 조원희 영상에서 옌스? 분석하는데 위치도 틀림
- 16:11
- 조회 150
- 잡담
-
- 야구도 진짜 입대는거 심해짐
- 16:11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