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감독마다 성향 다르긴 한데 패널티킥 같은 것도 선수가 양보하면 혼내는 감독도 많음
- 03:32
- 조회 5
- 잡담
-
- 클린스만이 걍 있는게 지금보단 나았을까?
- 03:32
- 조회 5
- 잡담
-
- 홍명보는 손흥민 풀타임 안뛰게 하는거 부터 감독능력이 없는거임
- 03:32
- 조회 13
- 잡담
-
- 자리지키는게 전술이야 -> 그럼 이강인은 전술어김? -> 이강인은 움직이는게 전술이야
- 03:32
- 조회 17
- 잡담
-
- 울산덬들이 열변을 토하면서 설명해줬는데 다 흐린눈하던데
- 03:32
- 조회 8
- 잡담
-
- 이번 월드컵같은 상황에서 선수 왜 안까냐고 하는 사람들이 돌판정병같은 사람들임ㅋㅋ
- 03:32
- 조회 12
- 잡담
-
- 축알못이지만 잘 설명해주던데ㅇㅇ
- 03:32
- 조회 9
- 잡담
-
- 클린스만은 정몽규짓이지?
- 03:31
- 조회 15
- 잡담
-
- 솔직히 쉽게 말해서 그 전술 없는데 자리라도 지켜야지 그거 무지성으로 튀어나갔다 실점 되봐라
- 03:31
- 조회 17
- 잡담
-
- 노르웨이 프랑스고 뭐고 우린 이집트 이란이다!!!
- 03:31
- 조회 4
- 잡담
-
- 솔직히 축알못이니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는거지 국축방 해축방에서 왜 설명을 하고 앉았어
- 03:31
- 조회 44
- 잡담
-
- 손흥민 이재성 없는거 겁나 크다고 하니까 그 둘 있어도 골 못넣던데? 이럼
- 03:30
- 조회 35
- 잡담
-
- 벤투 뭐해 지금?
- 03:30
- 조회 58
- 잡담
-
- 박지성은 국대 2010에 은퇴햇나?
- 03:30
- 조회 13
- 잡담
-
- 개인적으로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이 최악의 월드컵이였는데
- 03:29
- 조회 44
- 잡담
-
- 이태석 이번에 유럽에서 스탯 되게 좋을걸
- 03:29
- 조회 39
- 잡담
-
- 히딩크 건강하세요
- 03:29
- 조회 17
- 잡담
-
- 전술을 막연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있는데 전술은 선수들 사이의 약속이라 개중요함
- 03:29
- 조회 32
- 잡담
-
- 홀란드 어릴때
- 03:29
- 조회 44
- 잡담
-
- kbs에서 노르웨이 경기보여주는데 홀란 머리끈색깔 ㅋㅋㅋㅋ
- 03:2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