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 보고 다른나라 경기 보니까 ㅈㄴ 열심히들 뛰는것같아보이네... https://theqoo.net/ktalk/4258005170 무명의 더쿠 | 13:00 | 조회 수 25 잘하는지못하는진 머르겟지만 딱봐도 걍 개열심히하는듯 그냥 집에와야될것같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