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너무 무거워 평소에 사진도 잘 안찍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막 진짜 괴상한 말 쓰고 탈덕한다고 하면 ㅊㅋㅊㅋ해줌
- 18:11
- 조회 1
- 잡담
-
- 걍 주식으로 많이 벌었어도 불쌍하고 적게 벌었어도 불쌍해 자랑을 저런식으로 밖에 못하는 인성을 가진게
- 18:11
- 조회 0
- 잡담
-
- 난 할거면 탈케보다 탈커뮤를 해야할 것 같음
- 18:11
- 조회 2
- 잡담
-
- 뭔플인지 파악은 못했지만 나 예전에 힘들어서 케톸에 탈케할거라고 두번정도 글쓴적잇는데
- 18:11
- 조회 4
- 잡담
-
- 이채연 취했다
- 18:11
- 조회 10
- 스퀘어
-
- 진심 월드컵 그건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던 호날두같아서 기가 참
- 18:11
- 조회 6
- 잡담
-
- 돈 번거 자랑하고싶어서 케톡 오는애들이 개웃기긴함 주방가선 못하고
- 18:11
- 조회 8
- 잡담
-
- 케톡에서 깁받는다니까 케톡돌 체험플 생각난다
- 18:11
- 조회 3
- 잡담
-
- ㄹㅇ 탈케하면 케톡안오게되더라
- 18:11
- 조회 4
- 잡담
-
- 쟤 폰수익이다에 백원건다
- 18:11
- 조회 6
- 잡담
-
- 존나 개눈새라 저런 애 탈덕하는게 그 돌한테는 다행일듯
- 18:11
- 조회 23
- 잡담
-
- ㄹㅇ타장르 빠져보니까 걍 케톡 안오게되던데
- 18:10
- 조회 39
- 잡담
-
- 이때싶 말하는데 탈케 탈덕이 축하받을 일인지도 모르겠음 솔까말ㅋㅋ 누칼협??
- 18:10
- 조회 17
- 잡담
-
- 저런애들 특징 : 몇푼 벌지도 못했음
- 18:10
- 조회 57
- 잡담
-
- 난 솔직히 탈케하면 케톡부터 탈출할 거임
- 18:10
- 조회 36
- 잡담
-
- 난 주식 수익난걸로 덕질에 썼는데
- 18:10
- 조회 43
- 잡담
-
- 상하이에서 이프아이의 팬미팅을 열어도 될까요? 'Hazy (Daisy)’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출 예정입니다! | ifeye (이프아이) if.LOG 상하이 브이로그
- 18:10
- 조회 3
- 스퀘어
-
- 요새 한국 날씨가 원래 유럽 여름 날씨래
- 18:10
- 조회 66
- 잡담
-
- 근데 저런 애들이 몇년후에 아이돌 잡고 날 다시 돌판에 끌어들인 최애....
- 18:10
- 조회 99
- 잡담
-
- 저런애들특... 주식으로 얼마 못 범
- 18:10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