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전 손좀 보길 머선의미냐..0:0이면 패널티 주기 https://theqoo.net/ktalk/4258002573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196 1:1은 용서가능 이라도 ㅡㅋㅋ 1골 싸움으로 죽어라 뛰는 재미라도 챙기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