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어려워진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케톡도 덕질 고통 받다가 드디어 탈덕했다 하면 다들 ㅊㅋㅊㅋ 해줌....
- 18:02
- 조회 7
- 잡담
-
- 나연 버블 시작했는데 사진 진짜 마니 준다
- 18:02
- 조회 1
- 잡담
-
- 트위터하는 케이팝외퀴들 양심선언 안하나?
- 18:02
- 조회 6
- 잡담
-
- 주식을 돌덕질하듯이 하면 주식도 탈덕하더라
- 18:02
- 조회 35
- 잡담
-
- 시발 지금 한전주주라 케톡에 회피하러옴
- 18:02
- 조회 25
- 잡담
-
- “ㅈㄴ거룩한 돌덬질수호자들” 이러넼ㅋㅋㅋ 제발 케톡에서 돌덬들한테 지랄하지마시긔
- 18:02
- 조회 35
- 잡담
-
- 베루나에서 얼마전 언론 시상식에서 이틀 했었는데 라인업 근본없음 레전드였음
- 18:02
- 조회 14
- 잡담
-
- 올데이 프로젝트 ANNIE IN NEWYORK #2
- 18:02
- 조회 9
- 스퀘어
-
- 뭐지? 슼에 글들 보는데 연속으로 신고감 수준인 어그로 댓글 계속봄
- 18:01
- 조회 38
- 잡담
-
- 환승했으면 새 최애 독방을 가시지 왜 구최애 독방에서 탈덕충짓을 해
- 18:01
- 조회 11
- 잡담
-
- ㅋㅋ 남자한테 미쳤나 탈케했다면 축하할일 ->ㅇㅈㄹ
- 18:01
- 조회 53
- 잡담
-
- 나 자랑해도 돼? 주식으로 돈 벌어서 2900짜리 시계 사고옴
- 18:01
- 조회 43
- 잡담
-
- 이쯤되면 케톡이랑 일톡이랑 구분 못하는거 아님?
- 18:01
- 조회 9
- 잡담
-
- 탈케 한 나에 취한 애들아 위에 공지 좀 봐라
- 18:01
- 조회 17
- 잡담
-
- 18. 무명의 더쿠 = 6덬 17:58 댓글왜이럼? ㅈㄴ거룩한 돌덬질수호자들도 아니고 ㅋㅋㅋ 탈케하면 축하할일
- 18:01
- 조회 120
- 잡담
-
- 탈케햌ㅅ으면 탈케톡도 좀해라
- 18:01
- 조회 22
- 잡담
-
- 지금 빈도체빼고 하락장이라 회피하러 케톡오는데
- 18:01
- 조회 120
- 잡담
-
- 담주 대장내시경 받기로 했는데
- 18:01
- 조회 13
- 잡담
-
- 집근처 맥날 공사해서 10일까지 문닫음
- 18:01
- 조회 14
- 잡담
-
- 파스타 로제랑 크림소스는 사기 아깝다
- 18:00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