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팬인데 이기혁 인터뷰 못보는 중 https://theqoo.net/ktalk/4257999838 무명의 더쿠 | 12:55 | 조회 수 114 기 잘 안죽고 깡 쎈 선수인데 어제 고개숙이고 울먹이면서 인터뷰했다는 얘기든고 도저히 못보겠더라 인터뷰 보면 내가 눈물날꺼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