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나의 소소한 소망은 이재성 골이었음 https://theqoo.net/ktalk/4257999375 무명의 더쿠 | 12:55 | 조회 수 38 이번이 3번째 월드컵인데 18 22 다 골을 못 넣어봐서 이번엔 꼭 넣었으면 했는데.. 그래서 32강 갔으면 좋겠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