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에 바로 동점골 만들고 전반 내내 독일 계속 팸
독일도 풀주전이엇는데 뭔가 간절함의 차이라고해야되나 그게 진짜무섭더라고
아니나다를까 자고일어나니까 이겨잇름..
글고 에콰도르 이렇게 경기하는 팀이 떨어지는건 슬픈일이라고 생각했음 너무잘해서
독일도 풀주전이엇는데 뭔가 간절함의 차이라고해야되나 그게 진짜무섭더라고
아니나다를까 자고일어나니까 이겨잇름..
글고 에콰도르 이렇게 경기하는 팀이 떨어지는건 슬픈일이라고 생각했음 너무잘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