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에 사귀고 헤어졌는데 공식 스캔들은 안남 근데 오프 뛰는 코어팬들은 아는정도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친하다 한적은 없음(일반인들은 걔네 겹치는게 있어서 친하겠지 추측가능한정도) 근데 최근 단둘이 콘서트 보러 여러번 가고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 올리고 그러면 어떨거같음? 친구하든말든 상관없는데 왜 사람들 많은곳에서 저러는지 지금 탈덕하고싶어짐ㅋㅋㅋㅋ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한테 손흥민 기성용 미니홈피짤 있음
- 14:19
- 조회 0
- 잡담
-
- 내년 1월에 아시안컵 있음
- 14:19
- 조회 0
- 잡담
-
- 내돌은 대형이어서 더 잘 느껴짐
- 14:19
- 조회 11
- 잡담
-
- 나 여름 극혐하는데 더위 잘 타서...습도만 없어도 사랑하게될듯
- 14:19
- 조회 3
- 잡담
-
- 근데 저번 겨울도 별로 안추웠어
- 14:19
- 조회 16
- 잡담
-
- 요즘상태 ㄹㅇ름랑해~♡
- 14:19
- 조회 11
- 잡담
-
- 빅뱅콘 여기 시제겠지
- 14:19
- 조회 15
- 잡담
-
- 밤에 추워가지고 이불 안바꾸길잘한듯
- 14:19
- 조회 6
- 잡담
-
- 요즘 그 띠로리 미앤마 파트에 빠짐ㅋㅋㅋㅋㅋ 엘라 쫀득하게 개잘살려
- 14:19
- 조회 3
- 잡담
-
- 안습한 여름 진짜 사기다
- 14:18
- 조회 28
- 잡담
-
- 경질 이제 눈치싸움이지뭐
- 14:18
- 조회 65
- 잡담
-
- 무난하게 올라간거보다 존나 이상하게 떨어져서 오히려 화제성 더 생긴 느낌임 체감은 ㅋㅋㅋㅋㅋ
- 14:18
- 조회 28
- 잡담
-
- 레모네이드 닝닝 그 그라시아스 부분 개쫜득해
- 14:18
- 조회 9
- 잡담
-
- 아 맞다 이제 하지 지나서 해 짧아지는 시기 왔어
- 14:18
- 조회 90
- 잡담
-
- 근데 2002월드컵에서 심판판정에 우리한테 홈어드밴티지도 있었어?
- 14:18
- 조회 79
- 잡담
-
- 나 스페인 갔을때 날씨가 딱 이랬는데
- 14:18
- 조회 33
- 잡담
-
- ㅅㅈㅎ 한국 여름이 쭉 이랬으면
- 14:17
- 조회 35
- 잡담
-
- 장마가 진짜 너무 싫음 ㅠㅠㅠ
- 14:17
- 조회 36
- 잡담
-
- 일본 축구 졌으면 하는 이유=일본 싫어서 x 일본 남자들 자아 너무 비대해서 ㅇㅇ
- 14:17
- 조회 24
- 잡담
-
- 아 근데 다른나라도 아니고 미국은 ㄹㅇ 개큰맘먹고 언제 또 가보겠어 하고 간 사람 많을텐데
- 14:17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