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사랑은 참말로 재밌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지금 추워서 선풍기도 끔
- 14:16
- 조회 0
- 잡담
-
- 당근에 잡지 나눔하면 가져갈까
- 14:15
- 조회 0
- 잡담
-
- 원래 지금쯤 장마전선 한반도 북상해야했는데 지금도 제주도 남부 해안에 있대
- 14:15
- 조회 3
- 잡담
-
- 젠데이아 코디 누구냐
- 14:15
- 조회 18
- 잡담
-
- 그룹해체하고나서 그룹기반 아닌 솔로는 팬 많이 빠지지?
- 14:15
- 조회 2
- 잡담
-
- 유럽놈들 여름을 이렇게 보냈단말이야..?
- 14:15
- 조회 7
- 잡담
-
- 어제 비까지 오니까 반팔은 그냥 춥더라
- 14:15
- 조회 16
- 잡담
-
- 매년 6월은 항상 이런 날씨였으면
- 14:14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사실 지금은 경우의수를 재고잇을필요가 없는데 하게되어서 다들 개빡친거지 ㅅㅈㅎ 킹갓의수 존나 재밌긴함 도파민 개쩔고
- 14:14
- 조회 36
- 잡담
-
- 실력없으니까 경질하라는걸 이해하기 어렵나
- 14:14
- 조회 15
- 잡담
-
- 야 근데 어제 경기는 진짜 이해안가지 않음???
- 14:14
- 조회 18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보고 오니까 더 빡치는데
- 14:14
- 조회 25
- 잡담
-
- 유럽 여름이 이런 날씨라고?
- 14:14
- 조회 217
- 잡담
-
- 미국에서 32강 하면 여행겸 축구 보고 오는거 ㅈㄴ 재밌을텐데
- 14:14
- 조회 20
- 잡담
-
- 작년 날씨 보니까 이번년도랑 비슷한데?
- 14:14
- 조회 96
- 잡담
-
- 제주도사는데 진짜 저녁엔 ㄹㅇ 선선함 요즘
- 14:14
- 조회 23
- 잡담
-
- 어제보니까 유럽 40도 올라간것도 일주일만 그렇다던데
- 14:14
- 조회 66
- 잡담
-
- 엘에이 한인민박 왔는데 여기 홍명보 피해자들 투성이야 https://theqoo.net/ktalk/4258074108 무명의 더쿠 | 14:01 | 조회 수 482 다들 32강 엘에이에서 할 줄 알고 온 분들이야.. 난 그냥 여행온거긴 한데
- 14:13
- 조회 170
- 잡담
-
- 뭔가 이번 월드컵으로 국대 축구에 대한 무관심에 쐐기를 박은 느낌이라 슬퍼
- 14:13
- 조회 69
- 잡담
-
- 감독 경질은 축협이 시키는 거지??
- 14:13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