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아웃 분위기메이커 그자체였는데ㅠ 아직 미국인거 같은데 선수로서 보고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에이티즈가 시기가 아쉬운 듯
- 14:26
- 조회 0
- 잡담
-
- 유럽은 차도 에어컨이 옵션이라든데
- 14:26
- 조회 0
- 잡담
-
- 에반 희승 개잘생겼다
- 14:26
- 조회 3
- 잡담
-
- 스핀 앱깔려잇으면 답장받앗을때 알림오잖아 혹시 그 답변 수정하면 그것도 알림감....???
- 14:26
- 조회 0
- 잡담
-
- 벌레 크기 작은게 개큰장점이긴함
- 14:26
- 조회 11
- 잡담
-
- 월드컵은 반응이 좋으면 돌들이 여기 탑승이라도 해볼텐데
- 14:25
- 조회 76
- 잡담
-
- 이번주 개빨리간다 싶었는데
- 14:25
- 조회 57
- 잡담
-
- 원래 유럽 여름 날씨가 이런거였으면 진짜 살맛나긴했겠다
- 14:25
- 조회 23
- 잡담
-
- 너네 참기름 들기름 중에 머가 더 좋음?????
- 14:25
- 조회 39
- 잡담
-
- 애드라 어그로 안끌게...... 초밥 vs 마라탕 vs KFC
- 14:24
- 조회 50
- 잡담
-
- 남아공전 전까진 한국당일만 아니면 영향없다도 솔까 맞긴 함
- 14:24
- 조회 42
- 잡담
-
- 용가훠궈 혼밥 80%의 확률로 개꿀인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24
- 조회 79
- 잡담
-
- 유럽사람들은 이런 여름을 누려왔다고?
- 14:24
- 조회 48
- 잡담
-
- 프랑스같은 경우엔 본인들이 예측한 기온보다 매년 더 높고
- 14:24
- 조회 27
- 잡담
-
- 어떻게된게 매번 월드컵때마다 경우의수 따지는거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14:24
- 조회 12
- 잡담
-
- 14년도때도 우리 꿀조였는데 0승하고 광탈했대
- 14:24
- 조회 109
- 잡담
-
- 이런 날씨 언제까지 가?? 다음달초면 습해지려나?
- 14:24
- 조회 8
- 잡담
-
- 지구에서 우리나라정도면 정말 기후 좋은 나라중 하나임
- 14:24
- 조회 84
- 잡담
-
- 작년 유럽 갔는데 39도 찍고 적색경보 내린날 이었는데 기차에 에어컨 안틀어주더라
- 14:24
- 조회 27
- 잡담
-
- 여름의 문제는 더위가 아니라 습도였음
- 14:23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