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말인데 유선이어폰 쓰는 사람 다시 늘어난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7986229 무명의 더쿠 | 12:43 | 조회 수 240 한창 무선 다 쓸때보다 다시 유선이 많이 보임길거리 다닐때나 대중교통 탈때 보면 유선이어폰 생각보다 많이 보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