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비겨도 되는 상황도 아니고 상대는 무조건 이길려고 나왔는데 비기는게 젤 어려운거였음ㅠㅠ
무명의 더쿠
|
12:39 |
조회 수 49
비겨도 된다는 안일한 생각으로 선발 짜고
전술은 말해뭐하고
상대는 이길려고 기를 쓰고 나온건데
어제 우리 축구는 정말 다시 생각해도 화나고 슬프고
지금 축구땜에 주식 떨어진게 눈에 안들어옴ㅠㅠ
전술은 말해뭐하고
상대는 이길려고 기를 쓰고 나온건데
어제 우리 축구는 정말 다시 생각해도 화나고 슬프고
지금 축구땜에 주식 떨어진게 눈에 안들어옴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