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리뷰 영상들 보니까 확실히 전술이랑 관련이 큰거같긴하더라.. ㅜ 애초에 홍명보가 쫄보식으로 운영한게 맞고 거기에 맞춰서 선수들은 무작정 자리를 벗어나거나 달려들었을때 감당은 본인이 해야되니까 구런거 같았움 나도 알못이라 다 이해한건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상해서 그렇지;
- 13:59
- 조회 2
- 잡담
-
- 하이브는 뒤질때까지 티켓팅 인터파크만 이용해야되나?
- 13:58
- 조회 4
- 잡담
-
- 나도 아빠가 그렇게 욕먹는다 하면 속상할거같긴한데 그만두라고 할거같음
- 13:58
- 조회 34
- 잡담
-
- 저런 축구봐야되는 국민들이 더 슬픔
- 13:58
- 조회 28
- 잡담
-
- ㅅㅂㅋㅋㅋ케톡에서 가족생각해주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
- 13:58
- 조회 19
- 잡담
-
- 아침엔 뎡배에서 비슷한 감성글 봤었는데
- 13:58
- 조회 71
- 잡담
-
- 그래서 축구덬들이 그렇게 월드컵 전에 홍명보보고 나가라고 한건데
- 13:58
- 조회 12
- 잡담
-
- 왜? 홍명보 불쌍하다는글 있었음?
- 13:58
- 조회 86
- 잡담
-
- 아니 근데 감정이입 되게 이상한 방향으로 한다
- 13:58
- 조회 22
- 잡담
-
- 난 아빠가 20억 벌어오면 욕먹는거 어쩔티비할거같은데
- 13:58
- 조회 16
- 잡담
-
- 축구 본 우리아빠도 슬퍼함
- 13:58
- 조회 30
- 잡담
-
- 이게 뭔플이야
- 13:58
- 조회 29
- 잡담
-
- 아니 근데 브라질 유럽정도는 아니더라도 팀에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이 있는데 나였어도 감독 해보고싶을듯
- 13:58
- 조회 6
- 잡담
-
- 그렇게 연예인쳐팰때 가족 생각해주지
- 13:58
- 조회 133
- 잡담
-
- 욕먹는게 그렇게 힘들었으면 홍 감독 되서 내부고발나오고 난리났을때 그만뒀겠지
- 13:58
- 조회 9
- 잡담
-
- 가족얘기 일부러 꺼내서 선넘었다 심했다 소리 듣게하고 싶은건가?
- 13:58
- 조회 19
- 잡담
-
- 킹우의수 현재 상황이 어떤거임??
- 13:58
- 조회 7
- 잡담
-
- ㅅㅂ홍명보 20억 받고 욕먹는데 우리아빠였다면 플은 대체 뭔플인데
- 13:57
- 조회 58
- 잡담
-
- 그 골키퍼 김영광 그 사람이 존나 시원하게 말 잘함
- 13:57
- 조회 26
- 잡담
-
- 찐친이 컨트롤프릭인데 진짜 나도 정병걸릴꺼같음
- 13:57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