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슼같은데 초치는 댓 삭제되었습니다 말고 그냥 없어졌으면 좋겟어
- 16:50
- 조회 8
- 잡담
-
- 요즘 우리나라 날씨 ㄱㅊ찮아 그럼 요즘 일본도 날씨 괜찮아?
- 16:50
- 조회 5
- 잡담
-
- 걍 남미나 동남아나 시비거는 애들 받아주고 있는 게 무토바임...
- 16:50
- 조회 7
- 잡담
-
- 여름해투따라가는건 사실 더위는 문제가 아님 태풍과의 싸움임
- 16:49
- 조회 55
- 잡담
-
- 포옛이 울나라 국대 감독 맡았으면 어땠을까
- 16:48
- 조회 43
- 잡담
-
- 히딩크도 체력훈련 유명하지 않았나 (p)
- 16:48
- 조회 44
- 잡담
-
- 썸머소닉은 가지마라고 하고싶음 탈덕하고싶으면 가라
- 16:48
- 조회 116
- 잡담
-
- 계약기간 3+1은 봤어도 1+3은 ㅅㅂ
- 16:48
- 조회 81
- 잡담
-
- 26년 6월 3주차 아이돌로지 한줄평/단평 (라이즈, 스테이씨, 온앤오프)
- 16:48
- 조회 61
- 스퀘어
-
- 난 차두리하면 이거만 생각나
- 16:48
- 조회 48
- 잡담
-
- 무리뉴가 손흥민 넘 써서 싫엇던건 유료파인가 뭔 경기인가 ㅋㅋ 리그 중 하하하위조 경기일때도 손흥민 못 잃고 쓰고 다음 중요 경기도 쓰고 문제는 활동량 많아서 답답해 죽는중
- 16:47
- 조회 39
- 잡담
-
- 일콘때문에 1박2일로 일본갈때 백팩들고가? 캐리어 들고 가?
- 16:47
- 조회 52
- 잡담
-
- ㅍㅁ 손아섭 말투 왜 이래 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113
- 잡담
-
- 벤투는 왜 재계약 안한거임??
- 16:47
- 조회 263
- 잡담
-
- 남돌들은 10대에 데뷔하면 확실히 20대 때랑 차이가 크다
- 16:46
- 조회 154
- 잡담
-
- 덬들아 아이돌라디오같은거하면 앞에 자리 맡아두잖아
- 16:46
- 조회 62
- 잡담
-
- 그때 벤투사단 코치가 지금 케이리그 제주 감독하는중
- 16:46
- 조회 145
- 잡담
-
- 손흥민 체력적문제도 아니라며 소속팀에서 풀타임뛴다며
- 16:46
- 조회 36
- 잡담
-
- 지금 남미애들이랑 피부색으로 몇날며칠 싸우는 중에 우리나라 연예인이 게티이미지 하얗게 보정해서 올린걸로 또 불타는데
- 16:46
- 조회 181
- 잡담
-
- 실제로 남미 교육 수준이 낮음
- 16:46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