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구단주가 하현승한테 관심이 컸대... 직접 편지도 보냈대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7980263 무명의 더쿠 | 12:37 | 조회 수 273 나도 크보 거치고 포스팅이 낫다 생각하지만 이걸 거절하다니 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