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비기지도 못해서 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케톡이 바뀌길 바라는 마인드를
- 14:02
- 조회 18
- 잡담
-
- 홍명보 덕분에 더쿠끊을 듯
- 14:02
- 조회 63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17:59 99.9가 똑같은 얘기하는데 0.1이 핀트 약간 다른 얘기하면 바로 전체 플 매도하고 무슨 엄청난 일 생긴 것처럼 영원히 끌올함
- 14:02
- 조회 37
- 잡담
-
- ㅃ케톡 이정도면 리젠 많다고 생각하는데 정작 전체카테로 보면 글이 잘 안보이는거 신기
- 14:02
- 조회 14
- 잡담
-
- 다이소에 기름응고제 들어왔네
- 14:02
- 조회 76
- 잡담
-
- 케톡은 '악플' '까인다'에 대해 너무 과몰입하는 경향이 심함
- 14:01
- 조회 26
- 잡담
-
- 엘에이 한인민박 왔는데 여기 홍명보 피해자들 투성이야
- 14:01
- 조회 107
- 잡담
-
- 걍 꼴도보기도싫음
- 14:01
- 조회 32
- 잡담
-
- 낼 엽떡집 문 일찍 열었으면 좋겠다
- 14:01
- 조회 16
- 잡담
-
- 부산인데 요즘 오히려 춥다 비많이 와서
- 14:01
- 조회 16
- 잡담
-
- 우리 남은 6빙고 중에 3개 가능?
- 14:00
- 조회 110
- 잡담
-
- 케톡 진짜 먹이 존나 잘주는거같긴하다ㅋㅋㅋㅋㅋㅋㅋ
- 14:00
- 조회 180
- 잡담
-
- 이러다 32강도 못가면 감독은 잘림?
- 14:00
- 조회 91
- 잡담
-
- 국대감독이란게 탱킹도 안해주고 선수탓하는 인터뷰보고 모든 국대가족들이 슬펐을듯
- 14:00
- 조회 20
- 잡담
-
- 원희 발가락 진짜 신기하다
- 14:00
- 조회 219
- 잡담
-
- 우리아빠면 나도 잉잉을 케톸에 하는게
- 14:00
- 조회 27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2026-06-26 13:56:14 여초특이긴해 문제일으킨 애 주변인한테 감정이입해주는거 <<ㅇㄱㄹㅇㅋㅋㅋㅋ 갑분 병크친놈 주변인한테 이입해서 마음아파하기 ㅋㅋㅋㅋㅋ
- 14:00
- 조회 182
- 잡담
-
- 하루종일 답답하다 가슴이
- 13:59
- 조회 89
- 잡담
-
- 연봉 3000이어도 가족이 힘들다 하면 그만 두고 쉬어도 된다 하는데ㅋㅋㅋㅋㅋ
- 13:59
- 조회 164
- 잡담
-
- 경우의수 낼이이면 답 나와??
- 13:59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