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고 싶지 않냐고 한골만 넣으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 남은 6빙고 중에 3개 가능?
- 14:00
- 조회 44
- 잡담
-
- 케톡 진짜 먹이 존나 잘주는거같긴하다ㅋㅋㅋㅋㅋㅋㅋ
- 14:00
- 조회 84
- 잡담
-
- 이러다 32강도 못가면 감독은 잘림?
- 14:00
- 조회 50
- 잡담
-
- 국대감독이란게 탱킹도 안해주고 선수탓하는 인터뷰보고 모든 국대가족들이 슬펐을듯
- 14:00
- 조회 10
- 잡담
-
- 원희 발가락 진짜 신기하다
- 14:00
- 조회 105
- 잡담
-
- 우리아빠면 나도 잉잉을 케톸에 하는게
- 14:00
- 조회 18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2026-06-26 13:56:14 여초특이긴해 문제일으킨 애 주변인한테 감정이입해주는거 <<ㅇㄱㄹㅇㅋㅋㅋㅋ 갑분 병크친놈 주변인한테 이입해서 마음아파하기 ㅋㅋㅋㅋㅋ
- 14:00
- 조회 95
- 잡담
-
- 하루종일 답답하다 가슴이
- 13:59
- 조회 60
- 잡담
-
- 연봉 3000이어도 가족이 힘들다 하면 그만 두고 쉬어도 된다 하는데ㅋㅋㅋㅋㅋ
- 13:59
- 조회 121
- 잡담
-
- 경우의수 낼이이면 답 나와??
- 13:59
- 조회 54
- 잡담
-
- 쟤 연봉을 세금으로 줘야하는 국민들이
- 13:59
- 조회 18
- 잡담
-
- 개똥같은 자국경기보고 타국 응원해야하는 국민들이 더 불쌍해
- 13:59
- 조회 7
- 잡담
-
- 아니 뭔 싫은소리 좀 듣는걸로 가족 힘들겠다고 이입까지 할정돈가
- 13:59
- 조회 20
- 잡담
-
- 구라안치고 젭티 저기 중계가서 갠카쓰고있을 중계진이 더 불쌍함ㅋㅋㅋㅋㅋㅋ
- 13:59
- 조회 43
- 잡담
-
- 전세계인의 축제를 즐기는건 너무 수동적이다 내가 전세계인이 된다
- 13:59
- 조회 29
- 잡담
-
- 먼가 32강 가면 아시안컵까지 감독 안 바꿀꺼같음
- 13:59
- 조회 54
- 잡담
-
- 저딴 경기 본 국민들이 젤 불쌍함
- 13:59
- 조회 40
- 잡담
-
- ㅅㅂ잘만잘살고있을 사람들 대리걱정은 뭐냐
- 13:59
- 조회 18
- 잡담
-
- 케톡하면서 홍명보 가족 걱정ㅋㅋㅋㅋ
- 13:59
- 조회 37
- 잡담
-
- 메이플 npc인데 뭔가 유하 닮았다
- 13:59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