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축구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름해투따라가는건 사실 더위는 문제가 아님 태풍과의 싸움임
- 16:49
- 조회 14
- 잡담
-
- 포옛이 울나라 국대 감독 맡았으면 어땠을까
- 16:48
- 조회 12
- 잡담
-
- 히딩크도 체력훈련 유명하지 않았나 (p)
- 16:48
- 조회 24
- 잡담
-
- 썸머소닉은 가지마라고 하고싶음 탈덕하고싶으면 가라
- 16:48
- 조회 63
- 잡담
-
- 계약기간 3+1은 봤어도 1+3은 ㅅㅂ
- 16:48
- 조회 52
- 잡담
-
- 26년 6월 3주차 아이돌로지 한줄평/단평 (라이즈, 스테이씨, 온앤오프)
- 16:48
- 조회 50
- 스퀘어
-
- 난 차두리하면 이거만 생각나
- 16:48
- 조회 26
- 잡담
-
- 무리뉴가 손흥민 넘 써서 싫엇던건 유료파인가 뭔 경기인가 ㅋㅋ 리그 중 하하하위조 경기일때도 손흥민 못 잃고 쓰고 다음 중요 경기도 쓰고 문제는 활동량 많아서 답답해 죽는중
- 16:47
- 조회 30
- 잡담
-
- 일콘때문에 1박2일로 일본갈때 백팩들고가? 캐리어 들고 가?
- 16:47
- 조회 35
- 잡담
-
- ㅍㅁ 손아섭 말투 왜 이래 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74
- 잡담
-
- 벤투는 왜 재계약 안한거임??
- 16:47
- 조회 197
- 잡담
-
- 남돌들은 10대에 데뷔하면 확실히 20대 때랑 차이가 크다
- 16:46
- 조회 117
- 잡담
-
- 덬들아 아이돌라디오같은거하면 앞에 자리 맡아두잖아
- 16:46
- 조회 57
- 잡담
-
- 그때 벤투사단 코치가 지금 케이리그 제주 감독하는중
- 16:46
- 조회 123
- 잡담
-
- 손흥민 체력적문제도 아니라며 소속팀에서 풀타임뛴다며
- 16:46
- 조회 29
- 잡담
-
- 지금 남미애들이랑 피부색으로 몇날며칠 싸우는 중에 우리나라 연예인이 게티이미지 하얗게 보정해서 올린걸로 또 불타는데
- 16:46
- 조회 132
- 잡담
-
- 실제로 남미 교육 수준이 낮음
- 16:46
- 조회 67
- 잡담
-
- 다이소 도트 시리즈 사러 왔는데 지갑 다 못생긴 거만 있네
- 16:45
- 조회 112
- 잡담
-
- 홍명보 연봉 20억아니래 37억이래
- 16:45
- 조회 470
- 잡담
-
- 요새 한국 많이 더워져서 일본이랑 별차이 없던데
- 16:44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