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처음 해설할때 선수 실명 거론하면서 부정적인 언급 하고 선수 욕먹어서 그 후 반성했대 https://theqoo.net/ktalk/4257969994 무명의 더쿠 | 12:28 | 조회 수 303 본인이 그랬어서 해설하는 후배들한테 이렇게 하지말아달라고 얘기하고 다니고 본인도 피드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