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초네임드여도 최소 유소년 연령대 거치고 코치도 거치는 성의라도 보여서 지도자 급수 올리고 경험 쌓는데 그동안 아무것도 안해서 다들 ㅇㅇ 예능하려나보당ㅇㅇ 생각했는데 갑자기 냅다 최고등급 지도자 어거지로 혜택받아서 그동안 뭐하다가?? 싶은거 단순 자격증 문제가아니라 걍 아예 쌓아놓은 경험이ㅜ다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가족 이입은 처음보네
- 13:54
- 조회 18
- 잡담
-
- 저 모든 빙고판보다 우리가 비기는게 제일 쉬웠다는 사실이 좆같아
- 13:54
- 조회 10
- 잡담
-
- 머글들이 빡쳐하는게 축잘알들은 홍명보 꼬라지 어땠는지 알고있었음
- 13:54
- 조회 13
- 잡담
-
- 홍명보가 처음도 아니고 저격해서
- 13:54
- 조회 13
- 잡담
-
- 주유 잠시만 하지마!!!!!
- 13:53
- 조회 74
- 잡담
-
- 삼성인터넷에서 이모지가 죄다 네모박스로 보이는데 이거 내폰 존나 오래됐단 뜻임?
- 13:53
- 조회 38
- 잡담
-
- 환승이직 성공함
- 13:53
- 조회 68
- 잡담
-
- 나 근데 진짜 런온 동때 홍명보 명장인줄..
- 13:53
- 조회 32
- 잡담
-
- 잔치국수 하나를 다 못먹네
- 13:53
- 조회 40
- 잡담
-
- 가족이 욕 ㅈㄴ처먹고 20억 받으면
- 13:53
- 조회 224
- 잡담
-
- 여름날씨가 이번주만 같으면 여름 존나 사랑할수있음
- 13:52
- 조회 15
- 잡담
-
- 어제 아빠 퇴근하면서 갑자기 멕시코 비행기표값얼마고!
- 13:52
- 조회 81
- 잡담
-
- sm광야에 올라오는 의견들 생각보다 잘 보는건가
- 13:51
- 조회 142
- 잡담
-
- 홍명보 특기가 조뺑이축구인거 진짜야?
- 13:51
- 조회 32
- 잡담
-
- 홍명보 가족들은 지금 존나 슬플듯..
- 13:51
- 조회 625
- 잡담
-
- 울산 근데 홍 전에도 잘하는 팀 아녔어..?
- 13:51
- 조회 42
- 잡담
-
- 홍명보 울산 우승은 홍명보가 잘해서였던 거야?
- 13:51
- 조회 94
- 잡담
-
- 경우의 수 따지는거 ㅈㄴ추잡한데 선수들 위해서라도 32강 갔으면함
- 13:51
- 조회 48
- 잡담
-
- 엠카 하투하 레몬탱 음향 왜케 이상하게 들리지?
- 13:51
- 조회 45
- 잡담
-
- 브라질이 한국다음 일본순으로 친선전했는데 우리때는 1군 다 나옴
- 13:50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