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초네임드여도 최소 유소년 연령대 거치고 코치도 거치는 성의라도 보여서 지도자 급수 올리고 경험 쌓는데 그동안 아무것도 안해서 다들 ㅇㅇ 예능하려나보당ㅇㅇ 생각했는데 갑자기 냅다 최고등급 지도자 어거지로 혜택받아서 그동안 뭐하다가?? 싶은거 단순 자격증 문제가아니라 걍 아예 쌓아놓은 경험이ㅜ다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교체카드 다 써서 후반 이재성 못넣은게 ㄹㅇ 코미디
- 16:24
- 조회 0
- 잡담
-
- 펩 맨시티 감독 그만두고 쉬었음 중년이던데... 저번에 기성용이랑 사진 찍었던데...
- 16:23
- 조회 1
- 잡담
-
- 내 추천탭 요즘 외국인들밖에 안떠.......
- 16:23
- 조회 2
- 잡담
-
- 감독이 선수한테 열등감 가지는게 ㄹㅇ이해안되는게
- 16:23
- 조회 8
- 잡담
-
- 박주호가 나은이아부지맞지
- 16:23
- 조회 8
- 잡담
-
- 이재성은 왜 뺀거얔ㅋㅋㅋㅋㅋ황인범 백승호 아예 지워짐
- 16:23
- 조회 56
- 잡담
-
- 근데 갑자기 브라질애들 동아시아한테 왜 행패부리는거야?
- 16:23
- 조회 26
- 잡담
-
- 남미랑 동남아애들 한남미감에 안맞는 얼굴이라 넹글돌아버린거같아
- 16:23
- 조회 20
- 잡담
-
- 남아공전 전술 문제 / 손흥민 필요한 이유 객관적으로 평가한 영상 추천
- 16:22
- 조회 38
- 잡담
-
- 박주호 사건때 입꾹닫들 많은거 알겠는데 축협 편 든 사람도 있어 혹시?
- 16:22
- 조회 63
- 잡담
-
- 난 아무리봐도 1골 먹힌거까진 8위 가능하다 생각한거같음 ㅋㅋㅋㅋ 근데 좃됐죠?
- 16:22
- 조회 26
- 잡담
-
- 그냥 손흥민풀타임뛰게하고 해줘 축구해도 지금보다 낫지않을까??
- 16:22
- 조회 9
- 잡담
-
- 오 샤넬 키움 시구하네
- 16:22
- 조회 86
- 잡담
-
- 순수하게 모든 카드 다 쓴 경기 보고싶긴하다
- 16:22
- 조회 8
- 잡담
-
- 국대거나 국대였거나 하는 선수는 다르긴하더라
- 16:22
- 조회 37
- 잡담
-
- 월드컵 어짜피 화제성 있으니 P였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개큰N된 사건
- 16:22
- 조회 18
- 잡담
-
- 이천수 아들 축구실력이 이천수 닮았으면
- 16:22
- 조회 52
- 잡담
-
- 만약에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전술 바꿀까
- 16:22
- 조회 55
- 잡담
-
- 감독이 선수한테 열등감 있는 거 진짜 이해 안감
- 16:22
- 조회 86
- 잡담
-
- 사촌이라고 해명 하게 만드는것도
- 16:22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