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초네임드여도 최소 유소년 연령대 거치고 코치도 거치는 성의라도 보여서 지도자 급수 올리고 경험 쌓는데 그동안 아무것도 안해서 다들 ㅇㅇ 예능하려나보당ㅇㅇ 생각했는데 갑자기 냅다 최고등급 지도자 어거지로 혜택받아서 그동안 뭐하다가?? 싶은거 단순 자격증 문제가아니라 걍 아예 쌓아놓은 경험이ㅜ다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덕들아 너네는 축구계 최대 고인물이 어디라고 생각함?
- 13:32
- 조회 2
- 잡담
-
- 축협 스폰업체들이 다 발빼버리면 정신차리지않을까?
- 13:32
- 조회 4
- 잡담
-
- 홍명보 진짜로 비기려고 저랬나
- 13:31
- 조회 14
- 잡담
-
- 이강인 사진보니까 존내 신경쓰인다 어캄
- 13:31
- 조회 1
- 잡담
-
- 정국 썸네일 개귀엽네ㅋㅋ
- 13:31
- 조회 25
- 잡담
-
- 근데 대승만 아니면 ok 여기서 대승이 어느정도인거???
- 13:31
- 조회 27
- 잡담
-
- 걍 최선을 다 안했다는 말로밖엔 설명이 안됨
- 13:31
- 조회 23
- 잡담
-
- 선수들도 한두명빼고 뭔가 너무 설렁대서 그냥 기대도안됨 빨리 탈락확정되길
- 13:31
- 조회 12
- 잡담
-
- 이집트vs이란 / 스페인vs우루과이 이거 2개가 제일 중요하네 사실
- 13:31
- 조회 27
- 잡담
-
- 이재성 왜 안 나온 건지는 설명 없었어?
- 13:31
- 조회 34
- 잡담
-
- 스포츠가 으레 그렇듯 뭔가 하룻밤 자고나면 남아공전 좀 무뎌질줄 알았는데
- 13:30
- 조회 25
- 잡담
-
- 축협 내에 고인물이 너무 많음, 실무진들은 축구 사랑하는 마음으로 왔다가 매말라가고.
- 13:30
- 조회 21
- 잡담
-
- 일본은 지금 스타선수 누구 있어?
- 13:30
- 조회 76
- 잡담
-
- 그래도 빙고판 최소한 하나는 확보하겠네
- 13:30
- 조회 174
- 잡담
-
- 그 고인물들 은퇴안함?
- 13:30
- 조회 29
- 잡담
-
- 선수들도 경우의수 알고있을까?
- 13:29
- 조회 295
- 잡담
-
- 이유를 못 찾겠으면 감독을 그만두면 되지 않나
- 13:29
- 조회 73
- 잡담
-
- 축협은 고위직이 제일 썩었는데 이거 갈아엎기가 어려워
- 13:29
- 조회 33
- 잡담
-
- 손흥민 선발 안시키것도 노이해인데 이재성 없는거 진짜 무슨 생각이엇는지
- 13:29
- 조회 82
- 잡담
-
- ㅅㅂ 어떤 스포츠 국대 감독이 경우의수 생각하고 비길라고하냐고
- 13:29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