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축 선수들 잘모르는거 같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대놓고 무시하고 차별하는거 같아서 기분이 안 좋음...
- 15:50
- 조회 18
- 잡담
-
- 아니 근데 안정환이든 누구든 이제라도 비판하는게 나은 거 아님?
- 15:50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선출 유툽 기사가 어케 나는지 보고 좀 조심하셔야
- 15:50
- 조회 28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5:48 스포츠계에서 외국 감독 외국 선수들 더 까는거 진짜 개싫음 ㅋㅋ 왜그러는지 모르겠어
- 15:50
- 조회 79
- 잡담
-
- 내돌 독방러들도 다 축구보러간듯ㅋㅋㅠㅠ
- 15:50
- 조회 16
- 잡담
-
- 이러나 저러나 열심히 한 선수로 저렇게 타겟 만들어서
- 15:50
- 조회 29
- 잡담
-
- 솔직히 그나마 잘한 사람한테 안 좋은 말 하면 당연히 반응이 안 좋지
- 15:50
- 조회 22
- 잡담
-
- 이번 월드컵 재미도 없고 경기 외적으로 별로 관심도 안 생기고
- 15:50
- 조회 14
- 잡담
-
- 결방있을 때 2주 활동은 진짜 아쉽다
- 15:50
- 조회 19
- 잡담
-
- 후배들한테 애정있는 선배선수들 발언 짜깁기해서 이런식으로 노이즈 일으키는거에 넘어가는 등신짓 하지 말라는거임
- 15:50
- 조회 40
- 잡담
-
- 아 근데 손흥민 아버지 짤이 너무 웃겨ㅋㅋㅋㅋ
- 15:50
- 조회 58
- 잡담
-
- 22카월은 빌드업 서사도 ㄹㅇ 대박이었던거 같아
- 15:50
- 조회 14
- 잡담
-
- 클렌징밤 이렇게 퍼쓰는 사람 처음봄
- 15:49
- 조회 164
- 잡담
-
- 잘하라고 하는 말이겠지만
- 15:49
- 조회 43
- 잡담
-
- 다른이유 다 떠나서 인맥친분등등 없다시피한 외국혼혈귀화선수 하나 있고 꽤괜으로 했는데도 굳이 타겟이 된다면
- 15:49
- 조회 103
- 잡담
-
- 근데 좀 모순같애 해외나가야된다고는 하지만 막상 해외에서 뛰는 선수들가지고 ㅈㄴ야박하게 구는 느낌
- 15:49
- 조회 70
- 잡담
-
- 8월말 제일 더울 때 고양 가본 사람..
- 15:49
- 조회 31
- 잡담
-
- ㅅㅈㅎ 이번 경기는 실시간으로 본 사람들한테 홍명보가 피해보상해줘야 함..
- 15:48
- 조회 21
- 잡담
-
- 지금 컴백시기 한탄하는거 그 분기별 계획 발표하는 대형돌 거긴가
- 15:48
- 조회 92
- 잡담
-
- 조원희가 풀백인데 무한칭찬 -> 그냥그런애 / 조원희가 풀백인데 개빡쳐서 발언함 -> 얘 존나잘한다 키워줘 제발 제발 얘 존나좋아요 이거임
- 15:48
- 조회 1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