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감독은 맞았는데 와 명장이다 프로가도 통하겠다 이런느낌 한번도 받지못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느 종목이든 선출들은 함부로 말 안얹었으면 좋겠음
- 16:04
- 조회 0
- 잡담
-
- 기성용와 친구들 박주호는 유럽인맥도 좋은데
- 16:04
- 조회 5
- 잡담
-
- ㅇㅅㅣㅌ ㅈㅎ 유사 정병 진짜 많은가봐
- 16:04
- 조회 10
- 잡담
-
- 입터는 선출들 걍 다 별로임
- 16:03
- 조회 15
- 잡담
-
- 기성용과친구들 이 누구야
- 16:03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선출들 애정있는 비판이면 해당 선수들한테 직접 하면 되잖아
- 16:03
- 조회 17
- 잡담
-
- 기성용과 아이들에서 아이들에 누구누구야?
- 16:03
- 조회 13
- 잡담
-
- 볼수록 이영표 말이 맞다고 생각해
- 16:03
- 조회 50
- 잡담
-
- 젭티 중계 보는데 박지성 그렇게 빡친거 처음봤음
- 16:03
- 조회 10
- 잡담
-
- 박지성 박주호 기성용 구자철 국대 은퇴했지만 진짜 멋진선배들임
- 16:03
- 조회 31
- 잡담
-
- 야구도 은퇴선수들이 현장코치직으로는 오지도 않으면서 현역 선수들한테는 쉽게 입댄다고
- 16:03
- 조회 37
- 잡담
-
- 근데 국대 감독 시켜준대도 못할거같은데 너무 어려운 자리..
- 16:03
- 조회 4
- 잡담
-
- 벤투때 월드컵 영상봤는데 진짜 잘한다
- 16:03
- 조회 38
- 잡담
-
- 그래서 안정환이 유튜버들 저격하는것도 모양이 웃기긴했음
- 16:03
- 조회 51
- 잡담
-
- 실언을 한거랑 별개로 그냥 조원희도 따지자면 기성용과임...본인도 유럽출신이고, 후배들한테 해외추천도 하고있고, 축협에 그닥 뭣도없고, 박주호 꾸준히 지지해오고 응원하고있고,,,
- 16:03
- 조회 69
- 잡담
-
- 오늘날씨미친거같아 이게 지중해날씨인가
- 16:03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안정환 저번에도 좀 오락가락 하긴했음
- 16:02
- 조회 50
- 잡담
-
- 축구 테크니컬디렉터가 뭐하는 거야?
- 16:02
- 조회 10
- 잡담
-
- 안정환은 나한테부터 이제 그냥 냉부아저씨임
- 16:02
- 조회 31
- 잡담
-
- 차범근같은 레전드가 연줄?이 약하니까 푸대접 받는게 현실ㅋㅋ
- 16:02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