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bitchesallwin/status/2070156727631429693?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제발 슼핫게 가서 멤버 눈치보는 남돌 봐줄사람
- 14:43
- 조회 18
- 잡담
-
- 프랑스 버스에 에어컨없다는거
- 14:43
- 조회 8
- 잡담
-
- 스테이씨랑 유스피어 이번달에 안 나오면 너무 늦어져서 어쩔 수 없이 나온 것 같은 느낌 있음
- 14:43
- 조회 8
- 잡담
-
- 근데 5월 말까진 진짜 최악의 여름일 줄 알았음
- 14:43
- 조회 15
- 잡담
-
- 날씨는 호주가 최고임 진심
- 14:43
- 조회 29
- 잡담
-
- 우리판 악개들 요새 왜이렇게 독품었냐
- 14:43
- 조회 25
- 잡담
-
- 웃으면 안되는데 존나 웃기네
- 14:43
- 조회 163
- 잡담
-
- 근데 울나라 기상청 존나 안맞아서 올해 덥다고 유난떨때
- 14:42
- 조회 84
- 잡담
-
- 혹시 갤럭시폰에서 전화하는중 아닐 때도 통화즁으로 나오게 설정하는 방법 있어?
- 14:42
- 조회 12
- 잡담
-
- 하이브 고소공지주는건 진짜 고마운데 제발 결과를 좀 주고 복붙 좀 그만해라!!!!!!!!!
- 14:42
- 조회 44
- 잡담
-
- 하 나 오늘 일본 걍기 보고 나니까 더 빡침
- 14:42
- 조회 35
- 잡담
-
- 음방 다 있어도 홍보프로모션어려워서 이번달 컴백피한다 기사있더라
- 14:42
- 조회 16
- 잡담
-
- 엔ㅈㅎ 옆에 하얀수영복은 사촌이야?
- 14:42
- 조회 185
- 잡담
-
- 박지성 보고 해설하고 있을때냐고 하는거 왜케 웃기지
- 14:41
- 조회 39
- 잡담
-
- 찬물샤워 ㄹㅇ 할때마다 존나 기절할거같음
- 14:41
- 조회 80
- 잡담
-
- 독일이민가서 살던 사람이 1년차에는너무 좋았데
- 14:41
- 조회 52
- 잡담
-
- 하말넘많 지금 라이브 케이팝 월드컵 한다
- 14:41
- 조회 79
- 잡담
-
- 아 핫게 ㅋㄼㅌ 보고 존나 웃음
- 14:41
- 조회 114
- 잡담
-
- 뮤뱅없는 게 생각보다 크다고 생각해 나는
- 14:41
- 조회 22
- 잡담
-
- 하 내돌팬덤 해줘도 지랄 안해줘도 지랄하는거 진짜 개지겹다!!!!
- 14:41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