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라이센스 딸때 혜택본거 개인적인 생각으론 https://theqoo.net/ktalk/4257961085 무명의 더쿠 | 12:19 | 조회 수 178 본인은 축협쪽 아니라고 생각할진 모르지만축협은 안정환 나쁘게 보지 않으니까 혜택준거 같고 안정환은 솔직히 축협쪽에 더 가깝단 생각만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