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시 10분 KTX 탈 수 있어?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탈케한 애들이 부러워?
- 18:34
- 조회 15
- 잡담
-
- 돌덬질하니까 난 돈을 덜씀
- 18:34
- 조회 0
- 잡담
-
- 난 모든 덕질을 최선을 다해서 진심으로 하기 때문에 돈 아깝다 생각한 적이 없었어
- 18:34
- 조회 2
- 잡담
-
- 눈치없는 팬들 조온나 싫다 진짜....
- 18:34
- 조회 28
- 잡담
-
- 인가 9월에 도쿄에서 하네
- 18:33
- 조회 37
- 잡담
-
- 샤갈 핑구 존나 귀엽다
- 18:33
- 조회 28
- 잡담
-
- 나 한창 한 3년 탈케했을때 향수덕질하느라고 케이팝 보다 돈 더 씀
- 18:33
- 조회 4
- 잡담
-
- 근데 나만 그런가 돌판 지긋지긋해도 난 팔순까지 돌덕질 할 건디
- 18:33
- 조회 3
- 잡담
-
- 근데 난 돌덕질에 과소비를 안해서 ㄹㅇ 막 아깝진 않긴 함...
- 18:33
- 조회 7
- 잡담
-
- 사실 예전엔 나도 탈케한다/했다하면 와 부럽다 ㅠㅠ축하해 나도 언젠가는 탈케.. 이랬는데 요즘은 ㄹㅇ 어쩌라고싶음 ㅋㅋㅋ
- 18:33
- 조회 4
- 잡담
-
- 월드컵 컴백 왜 피하는지 알거같음
- 18:33
- 조회 34
- 잡담
-
- 돌덕질에 돈안쓴다고 돈 잘모이는것도 아니더라 나같경 다른취미에 돈 더 쏟아부었었음ㅋㅋㅋㅋ
- 18:33
- 조회 10
- 잡담
-
- 탈켘 지능순 맞다생각햇는데 새로 입덕하니까 개잼
- 18:32
- 조회 58
- 잡담
-
- 돌덕질에 돈 거의 다 티켓값이랑 경비로만 써서 탈덕해도 안아까울거같음
- 18:32
- 조회 9
- 잡담
-
- 난 지금 젤 친한 실친들 돌덕질하다 만난 덕친들이었음
- 18:32
- 조회 33
- 잡담
-
- 슬로건 살까말까
- 18:32
- 조회 12
- 잡담
-
- 이 화보 누군지 알아?
- 18:32
- 조회 113
- 잡담
-
- 솔직히 커뮤에서 맨날 저능타령하는게 웃기기는 해
- 18:32
- 조회 19
- 잡담
-
- 걍 30대에도 돌덕질하는게 제일 공포임
- 18:32
- 조회 257
- 잡담
-
- 난 내가 탈케하면 돈 아낄줄알았거든? ㅅㅂ 아님 존나 온갖걸 덕질하고 존나 돈씀
- 18:31
- 조회 27
- 잡담